안내
확인
U
회원관리
로그인
가입
찾기
회원아이디
패스워드
로그인유지
회원아이디
이름
이메일
휴대폰번호
패스워드
패스워드 재입력
회원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
회원이용약관 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본인 이름 입력
회원가입시 이메일 입력
누구나 수학의 천재가 될 수 있다
판권 페이지
오영출판사
|
오영희
|
2016-01-16
55
읽음
0
0
0
1 / 63 목차보기
처음
1 / 63 목차
다음
로그인
회원가입
e
ein995 페이퍼
판권 페이지
1. 수학은 무엇인가
2. 우주 삼라만상과 수학
3. 수학의 전체적인 모습과 쓰임
4. 수학의 본질과 선생님의 필요성
5. 우리나라 수학교육의 문제점
6. 수학공부와 영어 국어 사회 과학 공부와의 차이점
7. 3월 모의고사 성적이 11월 수능성적과 같을 수밖에 없는 수학 공부의 문제점
8. 일반적으로 재수해도 성적이 안 오르는 이유와 성적이 많이 오를 수밖에 없는 재수하는 비법
9. 학생들의 수학 평균적인 등급이 안 변할 수밖에 없는 이유
10. 수학 공부 방법이 바뀌지 않으면 절대로 등급이 안 변할 수밖에 없는 이유
11. 수학의 최고실력을 원하면 필요한 모든 수학 도구를 갖춰라
12. 수학의 최고실력을 원하면 수학 도구를 번역하고 영어 독해하듯이 수학 문제를 독해하는 훈련을 해야만 한다
13. 수학의 최고실력을 원하면 무조건 준비된 수학도구로 이해하고 또한 암기해야만 한다
14. 문제 속에 키가 있고 답이 숨어 있다
15. 선생님은 학생이 키와 답을 찾도록 나침반 역할만 해야 한다
16. 키와 답을 선생님이 즉시 찾아 주면 결코 학생은 천재가 될 수 없다
17. 수학 문제를 만들 수 있다는 것과 수학 문제를 풀 수 있는 능력 있다는 것은 서로 통한다
18. 수학 문제의 답 찾기는 보물찾기 게임의 보물찾기와 같다
19. 붓다와 보통 사람들의 차이점은 무엇일까
20. 수학에서 붓다의 효과를 이용하라
21. 수학에서 붓다의 효과를 이용하면 누구나 수학의 천재가 되는 길이 열린다
22. 아인슈타인이 2,000년 전에 태어났을 경우 그의 삶
23. 위대한 스승 아래 위대한 제자가 탄생할 수밖에 없다
부록. ( 2014~2015년 집필하여 출간한 저자의 책 소개)
『존재할 수밖에 없는 창조주』
『수학·과학 속에서 밝혀진 창조주』
『삶 속에서 밝혀진 창조주』
『두 개의 법칙으로 창조주의 존재 완벽히 증명』
『수학과 과학으로 밝혀 본 나의 존재성』
『절대무에서 우주와 물질의 생성 비법』
『초자연적인 지성체(창조주)와 양자역학』
『초자연적인 지성체(창조주)와 대칭성 붕괴이론』
『초자연적인 지성체(창조주)와 모든 시공간 차원』
『초자연적인 지성체(창조주)와 빅뱅/인플레이션』
『초자연적인 지성체(창조주)와 상대성 이론』
『창조주=예수 증거』
『11가지만 알면 우주의 모든 진리 다 안다』
『기도하면 기적 일어나는 과학적 이유』
『나의 나이는 무한대이다』
『말씀으로 천지창조 가능한 과학적 이유』
『믿음 있으면 기적 가능한 과학적 이유』
『수학은 창조주의 두뇌』
『신과 나의 존재성』
『신과 인간의 삶』
『신의 생명창조 목적』
『신의 인간 창조 신비』
『신의 창조원리에 따른 생명의 살아남기』
『신이 우주 삼라만상을 만드는 이유와 비법』
『신이 우주를 운행 시키는 비법』
『신이 창조한 우주의 시작과 끝』
『신이 창조한 인간 마음의 신비』
『신이 창조할 수밖에 없는 암흑물질과 암흑에너지』
『신이 창조할 수밖에 없는 다중우주와 평행우주』
『실제 영원히 사는 비법 다섯 가지』
『우주 만물과 시공간 상전이의 신비』
『인간과 신의 시간』
『하나님 찬양하면 기적 가능한 과학적 이유』
『누구나 수학의 천재가 될 수 있다』
『고통과 번민 속에서 무한 행복한 비법』
『무한 행복하게 죽음을 받아들이는 비법』
『우주의 3대 창조와 무한창조비법』
(곧 출간할 책)『영원 속에서 모든 진리의 깨달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