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는 어떤 모습일까? 우리는 하늘을 쳐다보며 아무리 상상을 해도 알 수가 없다. 많은 과학 장비와 연구 덕분에 수천 년 전의 원시인들이 볼 때와는 생각이 많이 달라졌겠지만, 맨눈으로 하늘을 쳐다보는 우주의 모습은 별로 차이가 없다는 것이다. 수많은 세월이 흘러오면서 수학과 과학의 발달은 우리 우주의 모습과 다중우주 그리고 평행우주란 모습도 생각하기에 이르렀다.
다중 우주에는 누벼이은 다중우주, 영구적 인플레이션에 의한 다중우주, 브레인 다중 우주, 본 필자가 주장하는 수학적 절대 우주론에 따른 다중 우주 등 다양한 모델이 있다. 그리고 양자론적으로 접근한 평행 우주도 존재한다고 한다.
본 도서에서는 다중우주와 평행우주가 존재할 수밖에 없는 이유를 존재할 수밖에 없는 초자연적 지성체(창조주)인 신의 차원에서 명확히 밝혀 놓았다.
끝으로 본 도서는 모든 수학과 모든 과학을 수십 년 연구해 오면서 깨달음을 얻고, 다중우주와 평행우주에 대한 많은 과학자의 연구에 확신하면서 그들의 이론을 토대로 하였음을 밝혀둔다. 내용 전체적으로 필자의 관점에서 확신이 가는 것은 비약하여 추론해 본 것이 많이 있으니, 이견이 있는 독자도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어디까지나 이론적인 추론이므로 있을 수 있는 경우의 수로 생각하며 비판하기보다는 작가의 관점에서 한 번 읽어 주신다면 감사할 따름이다.
서강대학교 대학원 물리학과에서 고체물리를 전공하여 이학 석사학위를 받았으며, 서울대학교 자연과학대학에서 과학기술 최고과정을 수료하였다. 오영출판사 대표이며, 대표 저자이다. 한국물리학회·한국지질학회·한국우주과학회·한국창조과학회 정회원이기도 하며, 완벽한 진리에 도달하기 위해 매우 좁은 학문 영역으로 국소적으로만 연구해야 하는 박사 학위를 뛰어넘어 무한 학문의 영역에 온 인생을 다 바쳤다. 즉, 진정한 진리의 참모습은 모든 것을 알아야 그 실체를 깨달을 수 있다는 생각에서 수십 년을 오직 개인 연구실에서 모든 수학(대수학, 기하학, 해석학, 위상수학, 응용수학)과 모든 과학(물리학, 화학, 생명과학, 지구과학, 천체물리학, 우주물리학) 통합 연구에 매진하여 우주 삼라만상에 대한 깨달음을 얻은 시점이 있었다. 그리고 많은 책을 펴냈는데, 대표작에는 『이론 확인 연습 수학 시리즈』, 『이론 확인 연습 과학 시리즈』, 『물리 완성 시리즈』,『화학 완성 시리즈』, 『만능 해법 기적의 물리』, 『존재할 수밖에 없는 창조주』, 『수학·과학 속에서 밝혀진 창조주』, 『삶 속에서 밝혀진 창조주』, 『두 개의 법칙으로 창조주의 존재 완벽히 증명』, 『수학과 과학으로 밝혀 본 나의 존재성』, 『절대무에서 우주와 물질의 생성 비법』, 『초자연적인 지성체(창조주)와 양자역학』, 『초자연적인 지성체(창조주)와 대칭성 붕괴이론』, 『초자연적인 지성체(창조주)와 모든 시공간 차원』, 『초자연적인 지성체(창조주)와 빅뱅/인플레이션』, 『초자연적인 지성체(창조주)와 상대성 이론』, 『창조주=예수 증거』, 『11가지만 알면 우주의 모든 진리 다 안다』, 『기도하면 기적 일어나는 과학적 이유』, 『나의 나이는 무한대이다』, 『말씀으로 천지창조 가능한 과학적 이유』, 『믿음 있으면 기적 가능한 과학적 이유』, 『수학은 창조주의 두뇌』, 『신과 나의 존재성』, 『신과 인간의 삶』, 『신의 생명창조 목적』, 『신의 인간 창조 신비』, 『신의 창조원리에 따른 생명의 살아남기』, 『신이 우주 삼라만상을 만드는 이유와 비법』, 『신이 우주를 운행 시키는 비법』, 『신이 창조한 우주의 시작과 끝』, 『신이 창조한 인간 마음의 신비』, 『신이 창조할 수밖에 없는 암흑물질과 암흑에너지』, 『신이 창조할 수밖에 없는 다중우주와 평행우주』, 『실제 영원히 사는 비법 다섯 가지』, 『우주 만물과 시공간 상전이의 신비』, 『인간과 신의 시간』, 『하나님 찬양하면 기적 가능한 과학적 이유』, 『누구나 수학의 천재가 될 수 있다』, 『고통과 번민 속에서 무한 행복한 비법』, 『무한 행복하게 죽음을 받아들이는 비법』, 『우주의 3대 창조와 무한창조비법』이 있다. 그리고 현재 원고가 거의 완성되어 출간을 기다리고 있는 책에는 『영원 속에서 모든 진리의 깨달음』,『창조주의 존재성 과학으로 이해하다』, 『모든 학문 속에서 나타나는 창조주』, 『종교는 보이지 않는 과학이다』이 있으며 본 저자는 앞으로도 모든 수학(대수학 기하학 해석학 위상수학 응용수학)과 모든 과학(물리학 화학 생명과학 지구과학 천체물리학 우주물리학)의 깨달음과 철학 종교학 그리고 삶에 대한 깨달음의 책을 끝없이 세상에 내어놓아 모든 사람과 공유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