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소개》
수학이란 무엇인가? 한마디로 질서 있는 것을 문자로 만들어 논리적으로 해석해 보는 학문 분야이다. 우리의 주변과 우주의 모든 것을 분석하노라면 모든 것이 모두 질서 정연하게 구성되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따라서 우주 삼라만상 모든 것이 곧 수학으로 표현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가 있다.
초자연적 지성체(창조주)인 신은 무한지능을 가지고 있고, 수학적으로 가능한 것은 모두 현실적으로 존재시키는 무한의지를 갖추고 있다. 그리고 이에 따른 창조의 목적성도 가지고 있는 존재이다. 즉, 수학적으로 가능한 모든 질서 있는 것은 그에 따른 목적에 따라 무조건 만든다는 것이다.
창조주의 지적인 두뇌는 바로 수학의 본성 자체이고 초자연적 지성체(창조주)인 신의 손과 발 같은 역할은 인간이 발견한 양자역학이 한다고 생각하는데, 창조주는 수학적인 모든 원리로 무한 차원 속에 무한 우주의 설계도를 만들고 양자역학과 같은 것을 이용해서 우주 삼라만상과 인간을 창조했다. 그리고 수학적으로 접근하자면 양자역학이 아닌 또 다른 무수히 많은 방법으로 우주를 창조할 수도 있지만, 우리 인간은 절대로 그 방법을 생각조차 할 수가 없다. 본 도서에서는 수학의 본질을 밝히고 수학이 곧 초자연적 지성체(창조주)인 신이 모든 진리를 만들어 가는 원리임을 밝혀보았다.
끝으로 본 도서는 본 필자가 모든 수학과 과학을 수십 년 통합 연구해 오면서 깨달은 것이 있어 쓴 것과 과학자들이 연구해 놓은 보편적인 진리들을 토대로 확신이 가는 것에는 비약시켜 설명한 것도 있다. 철학적인 관점 차이에서 이견이 있는 독자도 많이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본 도서는 단지 철학적인 필자의 관점이므로 있을 수 있는 경우의 수로 생각하고 비판하기보다는 작가의 관점에서 한 번 읽어 주신다면 감사할 따름이다.
《저자소개: 오영희》
서강대학교 대학원 물리학과에서 고체물리를 전공하여 이학 석사학위를 받았으며, 서울대학교 자연과학대학에서 과학기술 최고과정을 수료하였다. 오영출판사 대표이며, 대표 저자이다. 한국물리학회·한국지질학회·한국우주과학회·한국창조과학회 정회원이기도 하며, 완벽한 진리에 도달하기 위해 매우 좁은 학문 영역으로 국소적으로만 연구해야 하는 박사 학위를 뛰어넘어 무한 학문의 영역에 온 인생을 다 바쳤다. 즉, 진정한 진리의 참모습은 모든 것을 알아야 그 실체를 깨달을 수 있다는 생각에서 수십 년을 오직 개인 연구실에서 모든 수학(대수학, 기하학, 해석학, 위상수학, 응용수학)과 모든 과학(물리학, 화학, 생명과학, 지구과학, 천체물리학, 우주물리학) 통합 연구에 매진하여 우주 삼라만상에 대한 깨달음을 얻은 시점이 있었다. 그리고 많은 책을 펴냈는데, 대표작에는 『이론 확인 연습 수학 시리즈』, 『이론 확인 연습 과학 시리즈』, 『물리 완성 시리즈』,『화학 완성 시리즈』, 『만능 해법 기적의 물리』, 『존재할 수밖에 없는 창조주』, 『수학·과학 속에서 밝혀진 창조주』, 『삶 속에서 밝혀진 창조주』, 『두 개의 법칙으로 창조주의 존재 완벽히 증명』, 『수학과 과학으로 밝혀 본 나의 존재성』, 『절대무에서 우주와 물질의 생성 비법』, 『초자연적인 지성체(창조주)와 양자역학』, 『초자연적인 지성체(창조주)와 대칭성 붕괴이론』, 『초자연적인 지성체(창조주)와 모든 시공간 차원』, 『초자연적인 지성체(창조주)와 빅뱅/인플레이션』, 『초자연적인 지성체(창조주)와 상대성 이론』, 『창조주=예수 증거』, 『11가지만 알면 우주의 모든 진리 다 안다』, 『기도하면 기적 일어나는 과학적 이유』, 『나의 나이는 무한대이다』, 『말씀으로 천지창조 가능한 과학적 이유』, 『믿음 있으면 기적 가능한 과학적 이유』, 『수학은 창조주의 두뇌』, 『신과 나의 존재성』, 『신과 인간의 삶』, 『신의 생명창조 목적』, 『신의 인간 창조 신비』, 『신의 창조원리에 따른 생명의 살아남기』, 『신이 우주 삼라만상을 만드는 이유와 비법』, 『신이 우주를 운행 시키는 비법』, 『신이 창조한 우주의 시작과 끝』, 『신이 창조한 인간 마음의 신비』, 『신이 창조할 수밖에 없는 암흑물질과 암흑에너지』, 『신이 창조할 수밖에 없는 다중우주와 평행우주』, 『실제 영원히 사는 비법 다섯 가지』, 『우주 만물과 시공간 상전이의 신비』, 『인간과 신의 시간』, 『하나님 찬양하면 기적 가능한 과학적 이유』, 『누구나 수학의 천재가 될 수 있다』, 『고통과 번민 속에서 무한 행복한 비법』, 『무한 행복하게 죽음을 받아들이는 비법』, 『우주의 3대 창조와 무한창조비법』이 있다. 그리고 현재 원고가 거의 완성되어 출간을 기다리고 있는 책에는 『영원 속에서 모든 진리의 깨달음』이 있으며 본 저자는 앞으로도 모든 수학(대수학 기하학 해석학 위상수학 응용수학)과 모든 과학(물리학 화학 생명과학 지구과학 천체물리학 우주물리학)의 깨달음과 철학 종교학 그리고 삶에 대한 깨달음의 책을 끝없이 세상에 내어놓아 모든 사람과 공유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