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란 도대체 누구인가? 모든 사람이 궁금해할 이 절대적인 명제에 이제까지 수많은 종교학자와 철학자들의 형이상학적인 논의를 이어 온 것이 사실이다. 본 필자는 나의 존재성을 밝힘에 있어서 기존의 종교적이고 철학적인 측면인 형이상학적인 뜬구름 잡는 방법에서 벗어나, 최첨단 수학을 적용한 이론과 과학을 총동원하여 나의 존재성을 밝혀 보았다.
본 도서는 우주 삼라만상 존재성에 대해 연구하는 종교학자· 철학자, 진리를 탐구하는 모든 학자가 꼭 한번은 읽어 보아야 할 필독서라고 말하고 싶다. 왜냐하면, 존재성을 논하는 형이상학적인 철학과 종교학에 존재의 근원적인 뿌리인 형이하학적인 명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존재의 근원을 밝히기는 매우 어려운 것임을 누구나 잘 알고 있다. 따라서 형이하학만으로 밝히는 것도 부족하며, 형이상학만으로 밝히는 것도 불완전하다. 형이상학과 형이하학이 만나 하나가 될 때, 비로소 존재의 진면모를 확인할 수 있다. 따라서 본 도서는 명확한 형이하학적인 모든 본질적인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형이상학 속에서 나란 존재성의 명확한 답을 얻는 과정을 밝힌 것이다.
참고로 본 도서가 마음에 드는 독자는 디자인이 잘 되어 2015년 1월 15일 출간될 예쁜 책으로 된 본 도서를 보시면 더욱이 만족할 것으로 생각한다.
저자: 오영희
서강대학교 대학원 물리학과에서 고체물리를 전공하여 이학 석사학위를 받았으며, 서울대학교 자연과학대학에서 과학기술 최고과정을 수료하였다. 오영출판사 대표이며, 대표 저자이다. 한국물리학회·한국지질학회·한국우주과학회·한국창조과학회의 정회원이기도 하며, 완벽한 진리에 도달하기 위해 매우 좁은 학문 영역으로 국소적으로만 연구해야 하는 박사 학위를 뛰어넘어 무한 학문의 영역에 온 인생을 다 바쳤다. 즉, 진정한 진리의 참모습은 모든 것을 알아야 그 실체를 깨달을 수 있다는 생각에서 수십 년을 오직 개인 연구실에서 모든 수학(대수학, 기하학, 해석학, 위상수학, 응용수학)과 모든 과학(물리학, 화학, 생명과학, 지구과학, 천체물리학, 우주물리학) 통합 연구에 매진하여 더 이상 공부할 것이 없다는 진리의 그 어떤 결정체에 도달하였다. 그리고 많은 책을 펴냈는데, 대표작에는 『이론 확인 연습 수학 과학시리즈』, 『물리 화학 완성 시리즈』, 『만능 해법 기적의 물리』, 『존재할 수밖에 없는 창조주』, 『수학·과학 속에서 밝혀진 창조주』, 『삶 속에서 밝혀진 창조주』, 『두 개의 법칙으로 창조주의 존재 완벽히 증명』, 『수학과 과학으로 밝혀 본 나의 존재성』, 『절대무에서 우주와 물질의 생성 비법』, 『초자연적인 지성체(창조주)와 양자역학』, 『초자연적인 지성체(창조주)와 대칭성 붕괴이론 』, 『초자연적인 지성체(창조주)와 모든 시공간 차원』, 『초자연적인 지성체(창조주)와 빅뱅/인플레이션』, 『초자연적인 지성체(창조주)와 상대성 이론』, 『창조주=예수 증거』 등이 있다. 그리고 원고가 거의 완성되어 출간을 기다리고 있는 책에는 『말씀으로 천지 창조 가능한 과학적 이유』, 『기도하면 기적 일어나는 과학적 이유』, 『믿음 있으면 기적 가능한 과학적 이유』, 『하나님 찬양하면 기적 가능한 과학적 이유』, 『고통과 번민 속 무한 행복 비법』, 『수학은 창조주의 두뇌』, 『11가지만 알면 우주의 모든 진리 다 안다』, 『무한 행복한 죽음의 비법』, 『영원 속 모든 진리의 깨달음』, 『아 한 많은 삼봉 마을』이 있다. 그리고 앞으로도 모든 수학(대수학 기하학 해석학 위상수학 응용수학)과 모든 과학(물리학 화학 생명과학 지구과학 천체물리학 우주물리학)의 깨달음과 철학 종교학 인문학 그리고 삶에 대한 깨달음의 책을 끝없이 세상에 내어놓아 모든 사람과 공유할 것이다.